상단영역

본문영역

‘군타라 온라인’, 티저 영상 전격 공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9.26 17:49
  • 수정 2017.09.26 17: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위드는 자회사인 플레이위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MMORPG ‘군타라 온라인(Kuntara)’이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군타라 온라인’이 공개한 티저 영상은 또 다른 파멸을 예고하는 문구와 이어 전투를 준비하는 상대 보스의 도끼질과 함께 마무리된다. 이를 통해 온라인게임다운 고품격의 그래픽과 화려한 화면 연출, 다양한 콘텐츠를 미리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중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예약 페이지도 오픈했다.
플레이위드는 ‘군타라 온라인’의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 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30레벨의 유니크 무기상자, 은열쇠 등 5만원 상당의 사전예약 한정 스페셜 패키지를 지급하며, 이중 1,000명을 추첨해 5천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더불어 홍보영상을 SNS에 공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8,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한편, ‘2017 온라인 MMORPG의 부활’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군타라 온라인’은 판타지 액션 RPG에서 경험할 수 있는 빠른 액션과 화려한 스킬의 타격감을 포함해 파티플레이, 던전, PvP, PvE 등 온라인 MMORPG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콘텐츠를 섬세하게 구현했다. 핵앤 슬래시 형태로 진행되는 화려한 전투를 위해 시야 구성을 넓히면서 보다 역동적인 화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