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인기 게임 4종 ‘한가위 이벤트’ 총출동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7.09.28 10:40
  • 수정 2017.09.28 10: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은 올해 긴 연휴기간을 포함한 한가위를 맞아 자사 인기 게임 4종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추석에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은 ‘별이되어라!’,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피싱마스터’, ‘워오브크라운’ 등 총 4종이다.
먼저 ‘별이되어라!’는 명절을 기념해 받고 싶은 선물을 투표, 가장 많은 득표를 받은 아이템을 지급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내달 11일까지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매일 ‘영웅 선택권’ 1장을 지급하며,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접속자 전원에게 SSS급 동료뽑기권, 루비를 증정하고 버닝 포인트 소모를 감소시키는 특별한 버프 이벤트도 이어진다.
이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오는 10월 9일까지 게임 접속 유저들에게 ‘기념주화’와 ‘초월 펫 조각’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예정돼있다. 이벤트 기념주화는 교환소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며, 내달 2일부터 9일까지 장비 강화와 경험치 획득 버프가 적용되는 ‘추석 스페셜 쿨타임’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와 함께 ‘피싱마스터’는 10월 10일까지 모든 낚시터의 입장 제한을 해제하며, 접속만 해도 신규 코스튬을 획득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추석에 맞춰 ‘달’ 조각을 물고 있는 물고기들이 등장하며, ‘달에서 온 손님은… 토끼?’ 이벤트이 유니크 어종인 ‘토끼’에 따라 별도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 만큼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워오브크라운’은 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공식 카페의 공지 댓글로 덕담을 남긴 유저들에게 크리스탈과 영웅 소환권을 나눠주는 ‘덕담 나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게임 내 다양한 영웅들의 추석맞이 꼬까옷 팬아트 중 우수작에게 ‘5성 영웅 선택권’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팬아트 그리기 이벤트’도 예정됐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