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니지2 레볼루션’, 트위치콘 2017서 북미 첫 선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10.10 13: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자사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이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캘리포니아주 롱비치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트위치콘 2017’에서 북미 이용자들에게 공개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먼저, ‘레볼루션’은 10월 20일 오후 5시(현지시간 기준) 트위치콘 현장에 설치된 e스포츠 스테이지에서 요새전 경기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는 6인의트위치 대표 인플루언서가 각 3명씩 두 팀을 이뤄 대전을 치를 예정이다.
또한 넷마블 부스에서는 현장 방문객들이 ‘레볼루션’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연기기 100여 대도 준비되며, 푸짐한 경품 지급과 함께 채집 던전, 인플루언서 행사, 코스튬 플레이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넷마블 오병진 사업본부장은 “아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레볼루션’이 북미향 서비스로 현지화된 만큼, 웨스턴 시장에서도 모바일 MMOPRG의 묘미를 즐겨주시면 좋겠다”며, “이번 트위치콘에서 첫 선을 보인 후, 북미와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공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레볼루션’은 지난 6월 대만, 태국, 홍콩 등 아시아 11개국 출시 후 주요 시장에서 양대마켓 매출 최상위권을 기록했으며, 8월 출시된 일본 시장에서도 출시 18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차지했다. 넷마블은 ‘레볼루션’을 4분기 북미·유럽에 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