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8-16 18:22 (목)
파라곤, 아시아 서버 테스트 시작
파라곤, 아시아 서버 테스트 시작
  • 임홍석 기자
  • 승인 2017.10.1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현재 오픈 베타 서비스 중인 ‘파라곤(Paragon)’의 아시아 서버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10월 11일 발표했다.
 
 
‘파라곤’은 ‘기어스 오브 워’ 시리즈와 ‘언리얼 토너먼트’ 시리즈 등을 개발한 에픽게임즈에서 언리얼 엔진 4를 이용해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차세대 게임으로, 친구들과 5대5 팀을 이루어 전략적 전투를 펼치는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장르의 게임이다. PC와 플레이스테이션 4를 통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PC 사용자와 플레이스테이션 4 사용자 간 실시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진정한 의미에서의 크로스플랫폼 대전이 가능하다.
 
‘파라곤’은 3인칭 시점에서 선보이는 강력한 액션과 더불어 지형의 고저와 주변 오프젝트 등이 확연하게 드러나는 미려한 3D 맵을 통해 더욱 깊이 있는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개성 넘치는 영웅들의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과 스킬을 사용하여 불리한 상황에서도 전세를 뒤집을 수 있는 게임플레이 요소를 제공하는 것 역시 ‘파라곤’의 특징이다.
 
지난해 8월 북미와 유럽, 호주 등 3곳의 서버에서 ‘파라곤’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에픽게임즈는 그동안 다양한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아시아 지역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들어왔으며, 이러한 의견을 수렴해 아시아 서버 테스트를 시작하게 됐다.
 
에픽게임즈는 이번 아시아 서버 테스트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사용자들이 좀 더 쾌적한 인터넷 환경에서 ‘파라곤’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면서, 다만 기술적인 부분의 테스트가 주 목적이기 때문에 서비스의 품질은 다소 낮을 수 있으며, 테스트를 통해 얻어지는 결과를 분석하여 향후 진행될 정식 출시 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아시아 지역 유저들을 포함한 전세계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진정한 차세대 MOBA 게임으로서의 ‘파라곤’의 완성도를 높이는데에도 박차를 가할 것임을 약속했다.
 
에픽게임즈에서는 이번 아시아 서버 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파라곤’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 코인을 제공한다. ‘파라곤’ PC 플레이를 위해서는 파라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플레이스테이션 4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