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넵튠 ‘R프로젝트’, 日 모바캐스트와 일본 진출 맞손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10.12 11: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넵튠은 자사가 개발한 체스형 모바일 RPG ‘R프로젝트(가칭)’가 일본 모바일게임 퍼블리셔인 모바캐스트와 일본 서비스를 위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R프로젝트’는 상대방과 서로 다른 전략을 통해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체스형 모바일 RPG다. 고유의 스킬을 보유한 42종의 캐릭터 중 5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의 스킬을 고려한 전장 배치와 유저 본연의 플레이 성향에 따라 다채로운 전략 구사가 가능하다. 특히, ‘리니지2’와 ‘엘리샤’의 기획을 담당했던 황석윤 PD를 포함해 10년 이상 경력을 지닌 개발진이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R프로젝트’의 일본 퍼블리싱을 담당하게 된 모바캐스트는 ‘루미네스’, ‘에이틴’, ‘모바사커’ 등의 다수의 게임 I·P(지식재산권)를 보유한 일본 대표 퍼블리셔 중 하나로, 동경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내실 있는 게임 기업으로 평가받는다. 양사는 일본에서 ‘R프로젝트’의 론칭을 위한 협력을 진행하며, 넵튠은 향후 일본에 이어 점진적으로 서비스 지역을 넓힐 예정이다.

넵튠 정욱 대표는 “‘R프로젝트’의 게임플레이 방식이 일본 시장과 유저들에게 어필할 가능성이 높다는 판단 하에 해외 진출 첫 지역으로 일본을 선택했다”며, “전략성과 그래픽 퀄리티를 향상시켜, 플레이하는 재미와 보는 재미 모두를 충족시키는 게임으로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