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재난 블록버스터 ‘하이브’, 사전예약 개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7.10.12 12: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누스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재난 블록버스터 ‘하이브 with NAVER WEBTOON(이하 하이브)’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하이브’는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출시 전까지 게임 정식 서비스 알림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신청을 접수한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보석’과 원작의 주인공인 ‘이은성’ 캐릭터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원작자인 김규삼 작가의 사인 포스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하이브’은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 ‘하이브’의 세계관을 게임으로 옮겨온 모바일게임으로, 원작 팬을 비롯해 많은 게임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원작에 맞춰 진행되는 스토리 라인을 통해 웹툰의 새롭게 읽는 듯한 재미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다.
또한 숙주가 돼버린 인간과 거대 곤충 등 다양한 적들과 치열한 전투가 펼쳐진다. 저격총, 샷건, 기관단총 등 총기를 활용한 전략적 TPS(3인칭 슈터) 전투가 가능하며, 3D 시네마 영상으로 재현된 원작 속 주요 장면들에서는 QTE(퀵타임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생존을 위한 로비, 피난소, 훈련소 등을 건설하고 캠퍼 모집을 통해 시뮬레이션 전투도 참여할 tn 있다.

비누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원작 웹툰 팬들을 포함해 게임을 기대하고 기다려주시는 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는 ‘하이브 with NAVER WEBTOON’ 사전예약을 실시한다”며,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게임을 출시할 수 있도록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