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 유저 참여 라이브 방송 실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10.17 10:4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이하 테크니카Q)’가 금일(17일) 오후 8시부터 유저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테크니카Q’가 금일 진행하는 유저 라이브 방송에서는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다양한 일러스트를 제작한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PUNEW(푸뉴)’도 참여해 눈길을 끈다.
‘PUNEW’는 현재 스퀘어 뮤직의 아트 디렉터로, 과거 ‘테크니카Q’를 비롯해 ‘디제이맥스 포터블3’, ‘디제이맥스 레이’,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BGA(백그라운드 애니메이션) 제작에 참여한 바 있다. 게스트로 방송에 등장하는 ‘PUNEW’는 게임플레이, 제작 에피소드, 드로잉쇼, PUNEW 챌린지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유저와 소통할 계획이다.

‘테크니카Q’가 진행하는 유저 라이브 방송은 금일(17일) 오후 8시부터 디제이맥스 공식 트위치TV 채널과 유투브에서 진행된다. 게임에 관심 있는 유저라면 조건 없이 누구나 방송에 참여가 가능하다. 아울러 ‘테크니카Q’는 유쾌·상쾌·발랄을 콘셉트로, 딱딱하지 않고 편하게 웃고 즐길 수 있는 유저 라이브 방송을 향후에도 정기적으로 진행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테크니카Q’는 아케이드 리듬액션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를 모바일 플랫폼으로 옮긴 작품이다. 2013년 10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테크니카’ 시리즈만의 정통 연주 방식과 화려한 영상을 완벽히 구현해 많은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