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선 for Kakao’, 정식 서비스 오픈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10.17 17: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는 퍼펙트월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을 정식 론칭했다고 금일(17일) 발표했다.
 

 

‘주선 for Kakao’는 공동체 간 경쟁이 가능한 가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다. 풀 3D 고퀄리티 그래픽을 비롯해 드라마 ‘청운지’와 이어지는 세계관을 중심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하며, 간단한 조작성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서버 간 장벽을 허문 ‘대규모 문파 대전’을 통해 화려한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가이드 없이 제공되는 독특한 퀘스트와 월드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출시 전 호평 속에 CBT를 성료하고, 사전 예약자 60만 명을 돌파한 ‘주선 for Kakao’는 앞서 중국과 대만 선출시에서 중국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대만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정식 서비스와 함께 국내 유저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더불어 인기 아이돌 그룹 ‘구구단’의 멤버인 김세정을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 특유의 톡톡 튀는 발랄함으로 유저들에게 친근함을 전달하는 홍보 활동으로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발라드의 여왕’ 이수영이 참여한 OST ‘묻는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펀컴퍼니는 ‘주선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일정 레벨에 도달한 후, 가문을 형성하고 이를 인증한 가문 중 10팀을 뽑아 구성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 론칭 관련 CF를 SNS에 공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자들을 위한 김세정 카드 인증, 문파 인증 프로모션 등 푸짐한 보상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