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군타라 온라인’, 10월 23일까지 OBT 실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10.19 10: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위드는 플레이위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MMORPG ‘군타라 온라인(Kuntara)’이 오픈 베타 서비스(OBT)에 돌입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군타라 온라인’은 19일 오전 11시부터 오는 23일까지 OBT를 진행하며, 12세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해 게임 내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OBT 기간 동안에는 혈기사, 마도사, 궁투사, 영매사, 암투사 등 5개 직업군 캐릭터 전부를 5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며,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루는 1대1 및 4대4 PvP도 진행된다. 또한 8개의 던전을 비롯해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레이드, 무한 보상 갱신형 던전인 ‘무한의 균열’ 등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군타라 온라인’은 테스트 기간 동안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참여한 유저들에게 경험치 및 골드 상승 효과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플레이위드는 ‘군타라 온라인’의 O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테스트 기간 동안 특정 레벨 구간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즉시 부활의 영약’, ‘랜덤 보석 상자’, ‘VIP 서비스’ 등 캐시 아이템을 지급한다. 40레벨 달성 유저 중 추첨에 선정된 대상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도 추가로 주어진다.

한편, ‘군타라 온라인’은 엔픽소프트에서 개발한 PC MMORPG의 리소스와 프로그램 소스에 대한 사용 계약을 맺고 플레이위드게임즈의 개발진이 새롭게 탄생시킨 온라인 MMORPG다. 쿼터뷰 시점에서 핵앤슬래시의 빠른 전투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직관적인 게임 시스템을 통한 유저 편의성과 아이템 파밍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무장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