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6-22 19:26 (금)
에오스, 할로윈 기념 이벤트 실시
에오스, 할로윈 기념 이벤트 실시
  • 변동휘 기자
  • 승인 2017.10.2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의 ‘에오스’가 10월 31일 ‘할로윈’을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할로윈’ 축제의 분위기를 만끽하는 것은 물론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5일까지 대도시 ‘베르니카’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지정된 장소에 호박등 장식 배치’, ‘호박 머리 장식 장착 후 사탕 받아오기’, ‘할로윈 유령 퇴치’ 등의 할로윈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해 ‘할로윈 주화’를 모을 수 있다. ‘할로윈 주화’는 ‘호박 머리 상자’, ‘프랑켄슈타인 포리 상자’, ‘잭오랜턴 포리 상자’, ‘유령 포리 상자’ 등의 할로윈 전용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오스’는 11월 15일까지, 최대 30명의 게이머들이 참여해 최종 한 명이 살아남을 때까지 전투를 펼쳐야 하는 콘텐츠 ‘생존의 시험장’에서 'PVP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생존의 시험장’ 내 전장 ‘용맹의 격전지’, ‘투쟁의 골짜기’에서 ‘버프존 밟기’ 등의 변화 요소를 통해 한층 더 스릴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다양한 임무를 완수함으로써 ‘용맹의 조각’을 받을 수 있다. ‘용맹의 조각’ 20개를 모으면, ‘용맹의 상자’로 바꿔 ‘공포의 액세서리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11월 8일까지 ‘알타나 동부 폐허’ 공격대 던전에서는 평소 보다 많은 경험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