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디언 히어로즈’,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10.31 09:37
  • 수정 2017.10.31 09: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스게임즈는 자사 신작 모바일게임 ‘가디언 히어로즈’가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가디언 히어로즈’는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3D 슈팅 기반의 ARPG(액션RPG)다. 총 6개의 챕터와 각 챕터별 19개 던전으로 구성돼있으며, 이외에도 타워디펜스를 비롯해 월드보스, 투기장, 길드경쟁 등 다채로운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단순한 스테이지 클리어 방식을 벗어나 방향키 가상스틱을 활용한 전투 및 이동 동시 진행으로 콘트롤 묘미를 극대화했으며, 자동사격과 랜덤버프 등으로 반복적인 전투의 지루함도 탈피했다. 더불어 5단계로 구분된 메인 무기와 스킬 개념의 다양한 보조무기들로 전략적 던전 공략의 즐거움도 만끽할 수 있다.
‘가디언 히어로즈’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외에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앱플레이어 ‘모모’ 역시 지원한다. ‘모모’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며, 이와 관련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 중이다. 또한 향후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녹스게임즈는 ‘가디언 히어로즈’의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을 다운로드 후 평점을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 평균 별점 4.5점 달성 시 ‘다이아’와 ‘메인무기조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11월 말까지 공식 카페에 게임 공략법과 팁을 공유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