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형님모바일’,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개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10.31 10: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팡스카이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형님모바일’이 꾸준한 인기를 바탕으로 출시 100일을 맞은 가운데,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지난 7월 출시된 ‘형님모바일’은 구글플레이 무료게임 인기 순위 2위,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 원스토어 인기 순위 1위 등을 기록하며, 누적 다운로드 100만을 돌파한 인기 모바일 MMORPG다.
팡스카이 측은 ‘오빠모바일’에 이은 독특한 네이밍과 날아다니는 검과 화려한 전투씬, 무협 세계의 다채로운 재미가 유저들의 인정을 받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았으며, 커뮤니티 활성화를 비롯해 착한 BM, 손쉬운 플레이, 풍부한 콘텐츠 등 4가지 요소가 인기 비결이라고 분석했다.

이에 지난 30일부터 ‘형님모바일’은 출시 100일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유저 전원에게 무상으로 ‘특급 레벨환’과 ‘귀속황금’, ‘진급단 선택패키지’, ‘전설 비급 상자’ 등 푸짐한 100일 기념 보상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자축의 의미로 공식 카페 게시판에 축하글을 남긴 유저들에게 서버별 게시글 수에 따라 ‘장비 강화석’, ‘진급단 상자’, ‘보석상자’, ‘전설비급상자’ 등 차별 보상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00일 기념 쿠폰 이벤트에서는 ‘2배 경험권’과 ‘장비 강화석’, ‘보석상자’, ‘정제석 패키지’ 등 레어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형님모바일’은 지난 10월 26일 3차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코스튬 7종과 신규 던전 시스템 ‘천마 성역’을 추가했으며, 최고 레벨을 120레벨에서 140레벨로 확장을 마쳤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