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인트세이야’, 양대마켓 정식 출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10.31 12: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엔피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세인트세이야 – Saint Mobile(이하 세인트세이야)’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론칭됐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세인트세이야’는 각양각색의 독특한 던전이 특징인 모바일 RPG로, 원작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조작해 PvP 경기장, 서버 규모의 대규모 레이드, 필드 위 자유 PK, 8:8 PvP 통한 거점 점령 등 박진감 넘치는 다양한 전투 경험이 특징이다.
더불어 원작에 나오는 ‘세인트’를 수집해 나만의 팀을 꾸리는 등 캐릭터 수집의 재미를 강조했다. 이외에도 성의, 날개 등을 획득 및 강화해 원작에 나오는 다양한 설정 연출이 가능하며, 버려지는 캐릭터 없이 모두 육성시킬 수 있는 ‘인연 시스템’도 마련돼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앞서 ‘아는형님’, ‘밤도깨비’ 등에서 맹활약 중인 인기 개그맨 이수근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게임의 매력을 알린 ‘세인트세이야’는 정식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공식 카페에 가입한 유저 전원에게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황금게임 쿠폰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풍성한 보상이 지급되는 다른 프로모션들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