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판타지워택틱스R’,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 임홍석 기자 lhs@khplus.kr
  • 입력 2017.11.03 15:56
  • 수정 2017.11.03 15:5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서비스하고 넥슨레드가 개발한 모바일SRPG ‘판타지워택틱스R’이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11월 3일 실시했다.

 

먼저, 사방신 ‘현무 진요’를 찾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로드 일행의 이야기를 담은 세계정복 지역 ‘망혼곡’과 주먹 속성의 균형형 신규 영웅 ‘흑사’를 추가했다.

또, 신규 각성 영웅 ‘체니’, ‘진’을 선보이고 11월 한 달 동안 매주 ‘에너지’, ‘골드’, ‘수정’ 등 새로운 상품이 등장하는 ‘2주년 기념 스페셜 상점’을 개설했다.

넥슨은 11월 16일까지 신규 지역 ‘망혼곡’을 클리어하는 유저와 11월 9일까지 ‘2주년 축하 배너 인증샷’ 이벤트에 참가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주년 아트북’ 및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11월 한 달간 ‘치우천왕 크리스’ 코스튬, ‘6성 장비 피스 선택권 3장’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타임 이벤트와 최대 ‘6성 세트 장비 선택권 1개’를 획득할 수 있는 ‘8일 스페셜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판타지워택틱스R’ 이현철 개발팀장은 공식카페를 통해 “2년 동안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셔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는 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11월 동안 매주 새롭게 실시되는 ‘판타지워택틱스R’ 2주년 이벤트와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