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인’, 시노자키 아이×이설 합동 생방송 예고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11.09 11: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트무브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다인(Thine)’이 공식 홍보모델 시노자키 아이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BJ 이설이 함께 참여하는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시노자키 아이와 BJ 이설의 합동 생방송은 11월 12일 오후 9시부터 아프리카TV 이설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화려한 입담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인기 콘텐츠 크리에이터 이설과 귀여운 외모와 애교로 국내 팬을 다수 거느린 일본 모델 겸 배우 시노자키 아이의 만남에 벌써부터 유저들 사이에서는 뜨거운 호응이 나오고 있다. 이에 이날 방송에서는 시청자 추첨 이벤트를 통해 ‘시노자키 아이’ 화보집 및 브로마이드도 증정할 계획이다.
더불어 게임 내에서도 ‘시노자키 아이’ 호칭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 각각 20레벨과 4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 대해 ‘시노자키 아이’, ‘아이는 사랑’ 호칭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호칭에 따라 추가 능력치를 차등으로 부여할 계획이다.

한편, ‘다인’은 질서 진영과 혼돈 진영이 대립하는 세계관을 통해 유저 간 끊임없는 결투가 가능한 모바일 MMORPG이다. 화려한 풀 3D 그래픽을 통해 구현된 캐릭터 및 지형과 게임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PvE, PvP 콘텐츠를 통해 큰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