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세이더퀘스트, ‘시즌2: 계승’ 업데이트 사전등록 개시
크루세이더퀘스트, ‘시즌2: 계승’ 업데이트 사전등록 개시
  • 정우준 기자
  • 승인 2017.11.15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로드컴플릿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퀘스트’가 ‘시즌2: 계승(繼承)’ 업데이트를 맞아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시즌2 업데이트를 예고한 ‘크루세이더퀘스트’ 사전등록은 공식 사이트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기존 플레이 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유저가 동일하게 사전 등록 보상을 수령한다. 특히, 글로벌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6성 초월무기 선택권’, ‘4성 용사 선택권’ 등 매력적인 보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크루세이더퀘스트’ 시즌2 업데이트의 핵심 키워드인 ‘계승’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용사의 추가 성장 콘텐츠다. 먼저 시즌1에서 마무리된 ‘영혼석 연대기’의 뒤를 잇는 신규 시나리오 ‘칼라드 연대기’는 그란시아의 수도 ‘임팰리스’로 떠난 주인공과 프레스티나, 의문의 소녀 앨리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스토리다.
더불어 ‘계승’을 비롯한 ‘각인’, ‘도전’ 등 신규 시스템도 유저들의 눈길을 끈다. ‘계승’은 최고의 단계까지 성장한 용사들을 한층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이며, ‘각인’은 캐릭터가 사용하는 무기에 새로운 능력을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이어 보다 강해진 용사와 무기들은 새로운 전투 콘텐츠 ‘도전’에서 자신의 위력을 한껏 발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용사단 최고 레벨이 90으로 확장됐으며, 새로운 명성 등급도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크루세이더퀘스트’는 이달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7’에 마련된 ‘PAYCO 야외부스’를 통해 30보석 상당의 쿠폰 배포 등 유저들과 호흡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