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열블러드’, 공식 티징 사이트 오픈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7.11.21 09:4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은 자사 플래그십 ‘로열블러드(Royal Blood)’가 출시를 앞두고 오픈한 공식 티징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공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로열블러드’의 공식 티징 사이트에서는 차세대 글로벌 MMORPG로서 성공 의지를 나타낸 메인 슬로건 ‘MMORPG the NEXT’를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존 게임들에 비해 진일보한 모바일 MMORPG를 예고했으며, 향후 게임 소개 영상을 비롯해 일러스트, 트레일러 영상, 다양한 이벤트 등 유저들이 궁금해할 만한 정보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출시 전 본격적인 행보에 돌입한 ‘로열블러드’는 게임빌이 2년 반 넘는 기간 동안 100명이 넘는 자체 개발 인력을 투입한 블록버스터 MMORPG 기대작이다. 최신 유니티 엔진을 활용해 모바일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광활한 오픈 필드를 구현했으며, 전사·법사·궁사·악사 등 총 4종의 매력적이고 강력한 클래스의 캐릭터들이 눈길을 끈다.
이어 세계 최초 ‘전 세계 시장에서 통할 모바일 MMORPG’ 배출을 목표로 자사 노하우를 총동원한 이 게임은 국산 모바일 MMORPG 최초로 ‘이벤트 드리븐 방식’을 전면 적용한 ‘돌발 임무’ 콘텐츠를 통해 MMORPG 본연의 재미를 강화했다. 또한 100대 100 규모의 ‘RvR(진영 간 전투)’과 ‘태세 전환 시스템’ 등을 통해 게임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