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걸스크라운’ 티저 이미지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11.24 12: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 코리아)는 자사의 2018년 첫 타이틀 '걸스크라운'의 출시를 확정하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발표한 ‘걸스크라운(Girls' Crown)’은 손으로 직접 그린 듯한 동화풍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한 모바일게임이다. 귀엽고 깜직한 미소녀 영웅들과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국가전, 다채로운 스토리 라인 등 일반 MMORPG와는 또 다른 특색을 가지고 있다.

주요 시스템인 대규모 국가전은 4개의 왕국을 배경으로 매주, 매월, 매분기 별로 진행되며, 각 국 최강 길드의 길드장이 국가를 통치한다. 길드원에게 특권을 내릴 수 있는 관직 시스템, 국가에 대한 공헌도에 따라 직위를 얻게 되는 직위 시스템, 각 국가의 전용 영지를 관리하는 내정 시스템 등 RPG와 시뮬레이션 요소가 잘 결합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걸스크라운’의 배경인 4대 왕국을 수호하는 여신의 성물이라는 컨셉으로 왕국의 여신이자 미소녀 영웅 캐릭터의 신비한 모습이 담겨있다.

엑스레전드 코리아 김진국 대표는 “2018년 엑스레전드의 첫 타이틀인 ‘걸스크라운’의 출시를 앞두고 많은 준비를 하고있다”며, “빠른 시일 내에 티저 사이트를 통해 향후 일정에 대해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