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갓오하’, 신규 캐릭터 포함 콘텐츠 업데이트 단행

  • 임홍석 기자 lhs@khplus.kr
  • 입력 2017.11.28 11:16
  • 수정 2017.11.28 11:1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오하)’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먼저 ‘갓오하’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태고]동쪽의 현자 한대위’와 ‘세일러 샤오첸’ 등 신규 캐릭터 2종을 공개했다. 강력한 스킬과 비주얼로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두 명의 신규 캐릭터는 오는 12월 14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누구나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즌4 ‘신들의 황혼’ Act.1~3 등 메인 스토리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관련된 신규 퀘스트 10종도 함께 추가됐다. 더불어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의전 ‘친선대전’에서는 우정 포인트 100개를 소모해 팔로우, 팔로워, 하이스쿨, 친구 검색으로 찾은 대전 상대와 치열한 대전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기존 캐릭터 ‘[태고]악령에 빙의된 웅녀’와 ‘[태고]고통의 수도사 핀 헤드 나봉침’ 캐릭터의 스킬이 상향조정됐으며, ‘[태고] 장비 조각 변환’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와 관련해 와이디온라인은 ‘갓오하’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일일 미션 이벤트에서는 각 날짜별 정해진 미션을 달성해 프리미엄 뽑기권, 골드, 에너지스톤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스테이지 추가를 기념한 이벤트를 통해 내달 10일까지 ‘강화 슛돌이’, ‘이무기 머리띠 조각’ 등도 얻을 수 있다.

한편, 2D 턴제 RPG를 표방한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은 동명의 웹툰 원작의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했으며, 실제 웹툰 주인공들의 스킬이 완벽히 구현된 60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수집, 강화, 육성하는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