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음양사 for kakao’, 신규 SSR 식신 ‘피안화’ 등장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11.30 11:5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자사 인기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가 강력한 SSR 등급 식신 ‘피안화’ 추가를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0일) 공개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음양사 for kakao’에 추가된 ‘피안화’는 아름다운 외모와 무시무시한 공격력을 겸비한 SSR 등급 식신이다. 전투 시작부터 적 전체에게 공격을 퍼붓는 ‘피의 꽃바다’ 스킬을 보유해, 최근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PvP 콘텐츠에서 막강한 존재감을 과시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식신의 빠른 성장을 돕는 시스템인 ‘식신 파견’도 눈길을 끈다. ‘식신 파견’은 유저들이 식신을 투입해 미션을 수행할 경우 경험치와 금화, 어혼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하는 콘텐츠로, 접속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성장에 필요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SR 식식 ‘우녀’의 특별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우녀 비밀던전’과 SR 식신 ‘인형사’의 새로운 코스튬도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음양사 for kakao’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담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겨울축제’ 이벤트를 통해 유저는 탐색던전과 대전, 각성 및 어혼던전에서 얻은 승리 포인트를 모아 ‘2성 하얀달마’, 경험치 및 금화 버프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SSR 식신 ‘피안화’의 소환 확률을 높이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