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제이맥스 리스펙트×길티기어’, 콜라보 DLC 출시

  • 임홍석 기자 lhs@khplus.kr
  • 입력 2017.11.30 12: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에서 플레이스테이션4 타이틀로 발매한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가 유명 대전격투게임 ‘길티기어’의 OST를 활용하는 컬래버레이션 곡을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DLC에 참여한 ‘길티기어’는 1998년 출시 이후 다양한 게임 플랫폼에서 인기를 얻은 아크시스템웍스의 대전격투게임 명작이다. 속도감 있는 스킬 표현과 화려한 필살기,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강점이며, 메인 디렉터 ‘이시와타리 다이스케’가 직접 작곡한 OST 역시 오랜 기간 게이머들에게 사랑받아왔다.
이에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수많은 ‘길티기어’ 시리즈 명곡들 중 길티기어 이그저드레브2 공식 오프닝곡 ‘Break a Spell’, 길티기어 2 오버츄어 수록곡 ‘Holy Orders(Be Just Or Be Dead)’, 길티기어 이그저드 시리즈 테마곡 ‘Marionette’ 등 3곡이 담긴 신규 DLC를 발매했다.
더불어 DLC에는 명곡들 외에도 ‘길티기어’ 캐릭터 플레이트와 ‘길티기어’ 기어스킨도 포함돼있어 눈길을 끈다. 해당 DLC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유저라면 누구나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4,8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이번 ‘길티기어’ DLC와 같은 형태로 모바일게임 ‘소녀전선’, ‘브라운더스트’ 등 유명 게임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