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4호 건립 진행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7.12.04 10: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4호 건립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유저들과 나눔의 즐거움을 함께 하고, 세계 모든 아동 및 청소년에게 IT 교육 혜택을 고루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유저들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주어진 공동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자사가 마련한 기금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에 전달해 ‘컴투스 글로벌 IT교실’을 건립하게 된다.

유저들은 오는 17일까지 매일 할당된 미션을 완료하고 ‘행복의 클로버’를 모으는 방식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신이 모은 클로버의 개수에 따라 크리스탈, 무지개몬,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전체 공동 미션인 ‘행복의 클로버’ 누적 개수 1억 개를 모두 완료하면 글로벌 유저 전원에게 물∙불∙바람 각 속성 소환서가 제공된다.

컴투스는 ‘미래 희망 더하기’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별 교육 기회 불평등을 해소하고, 세계 모든 아동 및 청소년들이 미래의 꿈과 희망을 자유롭게 키울 수 있도록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건립 사업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지난 해 6월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중앙아시아 키르기스스탄에 건립한 1호를 시작으로, 남아메리카의 니카라과에 두 번째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건립 사업을 진행했으며, 지난 6월에는 서울 금천구 소재 난곡중학교에 3호를 조성, 국내외 다양한 지역에 IT교육 환경 개선을 적극 후원해 왔다.

컴투스는 이번 프로젝트로 조성될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4호를 통해, 보다 많은 세계 학생들이 미래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의 손길을 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