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크로드 어웨이크’ 12일 정식서비스 돌입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12.08 11: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은 12월 12일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정식서비스를 실시하고, 하루 전인 12월 11일 자정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크로드 어웨이크’는 12월 8일 기준 사전예약자 45만 명을 돌파했다. 이에 웹젠은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다이아 200개’, ‘강화석 50개’, ‘깃털 50개’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매일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현물 경품 및 게임아이템을 선물한다.

웹젠은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사전예약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주요 게임 콘텐츠와 캐릭터 3종도 안내했다.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아크로드 시스템’과 다양한 변신을 거쳐 강력해진 캐릭터로 쾌속 사냥을 즐길 수 있는 ‘변신 시스템’, 전장의 파트너인 ‘가디언 시스템’ 등을 소개했다.

또한 거대한 검을 무기로 적에게 강력한 물리 대미지를 가하는 ‘워리어’, 불과 전기 등의 원소 마법을 이용해 마법 대미지를 입히는 ‘메이지’, 활로 신속한 물리 대미지를 선사하는 ‘레인저’ 등 게임 캐릭터 3종의 정보를 공개했다.

이외에도 공식 카페에서는 게임운영자들이 직접 캐릭터 생성부터 길드 창설까지 게임의 플레이 방법을 안내하는 ‘GM노트’를 게재하고, 길드명 및 캐릭터명 사전신청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회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