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MORPG ‘에어’, 1차 CBT 시작

  • 임홍석 기자 lhs@khplus.kr
  • 입력 2017.12.13 10:23
  • 수정 2017.12.13 10: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홀은 지난 12월 11일 신작 MMORPG ‘에어’(A:IR – Ascent: Infinite Realm)의 1차 CBT 당첨자를 발표하고 12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1차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차 CBT에서는 누스가르드, 인벤투스, 오비스군도 등을 포함한 7개 지역과 5개 클래스(워로드, 소서리스, 어쌔신, 미스틱, 거너)로 최고 30레벨까지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며 자신의 주거지를 이용한 제작/생산, 작물 수확 및 다양한 비행선과 마갑기 등의 탈 것을 테스트 하게 된다.

 

또, 1차 CBT 기간 동안 “플레이하고, 설문하고, 버그를 찾을거에.어.”라는 슬로건으로 “탐험의 귀재, 피드백의 대가, 버그 신고 이벤트” 등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에어’ 개발을 총괄하는 김형준 PD는 이번 1차 CBT에 대해 “블루혹 신작 MMORPG <에어>를 플레이어 여러분께 공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하고 “1차 CBT 테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의 창의력 넘치는 플레이와 소중한 피드백을 겸허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에어 홈페이지에서는 당첨자 발표와 함께 플레이어들이 원활하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기본 조작 및 전투 방법 그리고 생활 콘텐츠를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영상으로 가이드 해 주는 ‘초보자 가이드’도 함께 공개됐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