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검은사막’, 최고 동접자 달성 기념 감사제 개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12.27 15: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검은사막’이 지난 크리스마스 연휴 동안 최고 동시 접속자 수를 기록, 이를 기념한 유저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최고 동접자 수 달성을 기념한 ‘검은사막’은 이번 유저 감사제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월 1일 저녁 7시부터 밤 11시까지 4시간 동안 1마일리지로 ‘고마움의 선물 상자’를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상자를 구매한 유저들은 ‘우르곤의 신발’, ‘크자카 무기 상자’, ‘누베르 무기 상자’, ‘쿠툼 무기 상자’, ‘단델리온 무기 상자’ 등 매우 강력한 우두머리 몬스터 장비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 중 5명을 추첨해 니콘 카메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도 실시, 이벤트 타임 내 접속자들에게 1시간 동안 도전 과제 달성 시 ‘샤카투의 희귀한 상자’,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를 지급한다.

한편, ‘검은사막’은 지난 6월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전년 동기 대비 동접자 수가 약 40% 증가했으며, 지속적인 프로모션과 밸런스 조정, 편의성 개선을 통해 지속적인 상승세를 기록해왔다.
특히 이번 겨울 오프라인 행사 ‘검은사막 FESTA’를 필두로 서비스 3주년 프로젝트 ‘NEW AGE’, 신규 캐릭터 ‘란’과 15세 이용가 버전 출시 등이 진행되며, 지난 크리스마스 이브에 PC방 점유율 14위를 차지한 데 이어 다음 날인 25일 그랜드 오픈 이래 최고 동접자 수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