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MMORPG 신작 ‘카이저’ 캐릭터 4종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12.29 12: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패스파인더에이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MMORPG ‘카이저’에 등장하는 캐릭터 이미지 4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캐릭터는 근거리 캐릭터인 암살자와 전사, 원거리 캐릭터인 마법사와 궁수다.
현자의 도시 ‘우파니샤드’ 출신의 ‘마법사’는 전투마법에 능통하며 원거리 적과 그 주변을 폭 넓게 타격하는 강력한 공격력이 큰 특징이다. ‘앨만딘’에서 태어난 ‘암살자’는 두 개의 단검을 사용하는 공격형 클래스다.
장인의 도시 ‘잔다이트’ 출신의 ‘전사’는 검과 방패를 사용하는 탱커형 클래스로 수려한 무술을 자랑한다. 기사의 도시 ‘아스타’의 용맹한 군주로 알려진 ‘궁수’는 주무기인 활을 활용해 원거리에서 적을 정확하게 타격한다.

넥슨은 ‘카이저’의 완성도 높은 세계관을 설정하고 게임의 시나리오를 구성하는 스토리텔링에 많은 공을 들였다. 게임 전반에 걸쳐 영화를 보는 듯한 ‘시네마틱 영상’을 다수 배치하면서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내년 1월 테스트 전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는 ‘유니콘(탈 것)’을 제공하는 한편, 공식카페 GM노트와 가이드를 통해 초보자를 위한 각종 게임 정보도 안내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