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트 하드웨어 둘러보기- LG, SIGNATURE Edition] 300대 한정 판매, LG 시그니처 에디션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8.01.05 10:37
  • 수정 2018.01.09 00: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디바이스 : 스마트폰
■ 제조사: LG
■ 국내출시일 : 2017년 12월 27일

▲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정제된 아름다움, 본질에 집중한 최고 성능, 혁신적인 사용성을 지향한다

아이폰X에 이어 또다시 최고가를 경신하는 스마트폰이 공개됐다. 바로 LG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LG 시그니처’를 담은 ‘LG 시그니처 에디션’이다. 가격은 무려 200만 원대로 책정될 예정이며, 단 300대만 한정 판매될 것으로 알려졌다.

탁 트인 디스플레이와 전문가 수준의 카메라까지 갖춘 LG 시그니처는 6인치 올레드 풀비전을 채용해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들과 비교해도 매우 크고 시원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베젤리스 디자인까지 더해 대화면 스마트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투박한 느낌은 덜었다.

게다가 지금까지 출시된 스마트폰 중에서도 최고 수준의 카메라 기능을 제공한다. F1.6 조리개값을 지원하며, DSLR에 쓰이는 글라스 소재를 적용해 보다 현실감을 극대화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LG 스마트폰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광각 기능 또한 놀라운 수준으로 담아냈다.
전면 카메라의 화각이 무려 90도이며, 후면카메라는 실제 사람의 시야각과 비슷한 수준의 120도 화각을 지원한다. 즉 ‘눈에 보이는 그대로’의 모습을 촬영할 수 있는 것이 LG 시그니처 에디션의 강점이다.

또 안드로이드8.0이 탑재됐으며, 6GB RAM으로 한꺼번에 수많은 앱을 실행한다고 하더라도 끊김 없는 안정감을 보여준다. 이와 함께 256GB의 내장 메모리를 탑재해 고화질의 사진이나 동영상도 용량 걱정 없이 거뜬히 저장할 수 있을 정도다.
구매 시엔 뱅앤올룹슨의 유선 이어폰과 블루투스 이어폰을 함께 제공하며, 고음질의 음원을 무선으로도 즐길 수 있게 했다. 이제는 기본 기능이 된 Qi 규격의 무선 충전은 당연히 가능하며, LG페이 또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