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MMO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CBT 시작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8.01.10 14:57
  • 수정 2018.01.10 20: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가 1월 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는 카카오톡을 통해 참여 안내 문자를 받아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CBT엔 워리어, 아처, 소서리스, 클레릭 등 대표 캐릭터 4종을 최대 32레벨까지 플레이해 볼 수 있다고 밝혔다. 15레벨부턴 1차 전직이 허용돼, 다양한 스킬 조합을 통한 강력한 콤보 액션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네스트’와 ‘영웅전장’, ‘어비스던전’, ‘월드보스’, ‘길드보스’ 등 PC온라인 게임이던 원작의 차별화된 전투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완벽히 이식해 수준 높은 전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장비 강화, 코스튬, 길드 시스템의 원작 기반 콘텐츠와 대륙탐험, 홈랜드, 퀴즈파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됐다.

이번 CBT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참여자 전원에겐 정식 출시 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최초의 영웅들’ 칭호를 제공한다. 또,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다이아’를 최대 2,000개까지 제공하며 매일 접속만 해도 ‘특별한 아이템 선물 상자’를 제공해 정식 출시 후에도 편리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 뿐만 아니라 결투장 참여 후 공식 커뮤니티에 누적 승리 횟수를 인증한 유저 전원에게 ‘판도라의 불씨’를 지급,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선 ‘문화상품권’,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1월 26일까진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투표 및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