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왓 스튜디오(What! Studio)에서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 이하 듀랑고)’가 사전예약 시작 4주 만에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지난 12월 19일부터 시작된 듀랑고의 사전예약엔 하루 만에 30만 명이 몰린 바 있으며, 지난 15일에 200만 명을 돌파했다. 특히, 1월 25일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어 유저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넥슨은 이를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 ‘줄무늬 콤프소그나투스’를 지급한다. 이는 야생에서 포획할 수 없는 희귀 공룡펫으로, 듀랑고의 메인 마스코트이자 귀여운 외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