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측불가 액션 RPG ‘리버스D’ 사전예약 70만 돌파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8.01.18 15:18
  • 수정 2018.01.18 21: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메이트는 스노우팝콘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 RPG ‘리버스D(Reverse D)’의 사전예약 수가 7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리버스D’는 현재도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100 루비’와 ‘아이라 코스튬’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들에게는 앞선 보상과 더불어 ‘100 루비’를 추가 제공한다.‘리버스D’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조합해 태그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다. 캐릭터마다 고유의 스킬 애니메이션을 구현해 전투 상에서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하며, 태그 타이밍이 PvP 승부를 좌우하는 등 게임 숙련도에 따른 이점도 마련됐다.

각 캐릭터의 스토리가 펼쳐지는 ‘크로니클 모드’도 ‘리버스D’의 매력이다. 유저들은 이 모드를 통해 게임 세계관 및 인물 설정을 더욱 세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또한, 타 이용자의 성역(던전)에 침투하거나, 자신의 성역을 방해하는 ‘성역전쟁’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난입 PvP의 재미도 제공한다.

한편, ‘리버스D’는 OST ‘First’와 ‘달빛의 노래’에 인기가수 볼빨간사춘기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아 화제가 된 바있다. 유저들은 게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해당 OST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음원을 SNS에 공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리버스D OST 한정 CD’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예약 공유,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경품과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