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겨울 이벤트 실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8.01.18 17: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스토리 수집형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 ‘거의 주간 산타 얼터씨’ 이벤트를 1월 17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거의 주간 산타 얼터씨’는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마법의 양말’을 모으는 이벤트로 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페이트 시리즈의 시나리오를 담당한 유명 작가 ‘나스 키노코’가 직접 집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마법의 양말’을 모은 후엔 서번트(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데, 이에 이벤트 한정 개념예장(특별 효과 카드) ‘홀리 나이트 사인’도 포함됐다.
또한, ‘잭 더 리퍼’(5성/어쌔신), ‘너서리 라임’(4성/캐스터) 등의 신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 이벤트도 1월 27일까지 열린다.

한편,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방대하고 스토리를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캐릭터)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가 특징으로 꼽힌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