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검은사막’, 3D 미니맵 업데이트 및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 시작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8.01.18 17:39
  • 수정 2018.01.18 17: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PC MMORPG ‘검은사막’에 1월 18일 3D 미니맵과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추가된 3D 미니맵은 기존 2D 맵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마우스 휠로 줌인, 줌아웃할 수 있으며 회전 기능도 추가됐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미니맵 상단의 ‘3D’ 버튼을 누르면 사용 가능하다. 또한, 검은사막 PC방에서만 생성할 수 있는 프리미엄 캐릭터 ‘미스틱’이 추가됐다. ‘미스틱’은 ‘자유 결투장’, ‘붉은 전장’, ‘아르샤의 창’, ‘야만의 균열’에만 입장이 가능하며 접속 보상, 길드 가입 등 일부 기능이 제한된다. ‘미스틱’의 생성 시작 레벨은 60레벨이고 스킬포인트, 은화, 각성 기술 비전서 등도 함께 생성된다.

이와 함께 특별 이벤트 ‘발크스의 조언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19일부터 유저들은 게임 접속 시 하루 한번 ‘장인의 기억’, ‘발크스의 조언’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 등 잠재력 돌파 관련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1월 11일부턴 ‘검은사막 PC방 플레이 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집에서 게임을 이용할 경우 매일 1시간에 1번씩 지급하는 ‘핀토의 건강주스’, ‘각성한 거인족 족장 소환서’, ‘요나의 파편’, ‘카이딕트의 유산’ 등의 보상을 PC방에서 진행 시 2배로 제공하며, 접속 보상을 통해서만 받을 수 있던 ‘샤카투의 인장’을 특별히 지급한다. 보상으로 지급받은 각각의 아이템은 ‘단련 경험치 상승’ 및 아이템 획득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