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카트라이더’ e스포츠 리그 20일 개막

  • 형지수 기자 hjs@khplus.kr
  • 입력 2018.01.18 19: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서비스하는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정규 e스포츠 대회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이하 듀얼 레이스 시즌3)가 1월 20일 개막한다.
 

 

2018년 겨울 시즌 정규 리그로 마련된 ‘듀얼 레이스 시즌3’는 총 상금 8,350만 원의 규모로 열리며, 4월 14일까지 총 12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특히, 이번 시즌에선 개인전 규모가 32강으로 확대되고 경기 라운드를 10회 실시할 예정으로 펼치져 눈길을 끈다.
이에 개막전엔 시즌2 개인전 1,2위를 차지한 김승태, 유영혁이 소속된 ‘PENTA XENICS’와 ‘Oz-AOXTICK’, 문호준 소속 ‘GameKing’과 ‘PENTA WHEELS’의 팀 대결이 진행된다. 또한, 개인전 32강 A조 경기에서 유영혁을 포함한 총 8명의 선수가 대결을 펼치게 된다.

넥슨은 개막전 현장 관람객에게 7종의 ‘카트라이더’ 아이템이 담긴 ‘쿠폰’과 ‘넥슨캐시’를 제공하고, ‘승부예측’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해 예측해 성공한 유저들에겐 ‘골드 플랜트 상자’ 1개, ‘실버 플랜트 상자1’개 등을 추첨해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듀얼 레이스 시즌3’는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 페이지와 ‘스포티비 게임즈(SPOTV GAMES)’, ‘네이버 e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