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버스D’, 구글플레이 피처드 선정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8.02.02 13:54
  • 수정 2018.02.02 13: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메이트 ‘리버스D(Reverse D)’가 구글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되었다고 2월 2일 밝혔다.
 

 

지난 1월 30일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한 ‘리버스D’가 구글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되며 인기게임 7위에 올랐다.
또한, 정식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공식카페를 통해 참여 가능한 최애캐 인증 프로모션을 통해 ‘리버스D’ 한정 CD 획득 기회도 제공한다.
‘리버스D’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을 통해 공중 공격, 회피, 반격, 피니시 스킬 등을 구현하고,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애니메이션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더해 전략적인 재미를 가미한 태그 플레이도 도입하여 자동 전투가 아닌 이용자가 직접 컨트롤했을 때 더 효과적으로 적을 물리칠 수 있도록 구현하였다.
이용자가 직접 보스가 되는 성역전도 ‘리버스D’만의 재미 요소이다. 성역전은 모든 이용자들에게 제공되는 사유공간 성역에서 자원을 약탈하는 침략자가 될 수도, 이를 막는 방어자가 될 수도 있는 콘텐츠이다. 성역을 침략한 이용자는 방어자가 성역에 배치해둔 영웅들과 전투를 치르게 되며, 방어자가 난입할 시 실시간 PVP 전투를 치르게 되어 전투 내내 긴장감을 형성한다.

한편,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며 출시하게 된 리버스D가 많은 분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어 대단히 기쁘다. 지금의 기세를 모아 스테디셀러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안정적인 운영을 해나갈 테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