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RPG ‘스톤에이지’ 신규 정령 펫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8.02.05 15:16
  • 수정 2018.02.05 15: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에 신규 정령 펫, 신규 장비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령 펫은 높은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4가지 속성의 펫으로 구성되어 있다. 물 속성 펫인 ‘리바이어던’은 수면 상태를 일으키는 공격 스킬과 아군의 공격력 증가 및 무적효과가 적용되는 보호 물방울 스킬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많은 이용자들이 신규 정령 펫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14일까지 특별 사냥터를 열어 ‘리바이어던’을 만들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규 장비 ‘사파이어 세트’도 추가했다. 사파이어 세트는 보유한 수에 따라 본인, 아군 전열, 아군 전체가 전투 이탈 면역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정령 펫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4대 정령 출시 이벤트’와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매칭 이벤트’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각각 2월 9일부터 20일까지,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스톤에이지’는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공룡 캐릭터를 수집, 성장시키는 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