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버워치, 설날 맞이 이벤트 실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8.02.09 20: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자사의 슈팅 게임 오버워치 유저를 위한 역대급 설날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설날 맞이 이벤트는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의 게임에 대한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고 민족 대명절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1승이면 충분해’, ‘전설 스킨을 확보하라’, 그리고 강화된 ‘눈송이 이벤트’까지 총 3가지 참여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에 2월 9일부터 3월 6일까지 ‘1승이면 충분해’와 ‘전설 스킨을 확보하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1승이면 충분해’ 이벤트는 오버워치의 경쟁전, 빠른대전 그리고 깃발 뺏기 3가지 모드 중 어느 하나라도 1승 이상 달성하면 된다. 게임 플레이 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본인 Battle.net 계정 로그인이 필요하다. 이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 ‘기가바이트 오버워치 커스텀 PC’를, 20명에게 ‘오버워치 레이저 키보드’를 그리고 5,000명에게 ‘오버워치 USB’를 증정한다.
 

 

또한, ‘전설 스킨을 확보하라’ 이벤트는 오버워치 라이선스 보유 플레이어만을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및 본인 Battle.net 계정에 로그인 후 ‘황금 개의 해’를 기념하는 신규 전설 스킨 6가지(포도대장 맥크리, 백호 겐지, 현무 자리야, 주작 메르시, 청룡 파라, 흑백합 위도우메이커) 중 한 가지를 획득하면 응모 조건이 충족된다.
향후 추첨을 통해 4명에게 ‘기가바이트 오버워치 커스텀 PC’를, 20명에게 ‘오버워치 레이저 마우스’를, 5,000명에게 ‘오버워치 장우산’이 각각 제공된다. 황금 개의 해 영웅 전설 스킨은 황금 개의 해 기간 한정 이벤트 전리품 상자를 구매하거나 레벨 업 보상, 또는 게임 내 크레딧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참여 방법 및 이벤트 당첨자는 3월 16일 본 사이트를 통한 공지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또, 설 연휴 기간 ‘오버워치 눈송이 이벤트’도 대폭 강화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