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테일즈런너’, 다이아 정채연‧주은과 유저 참여형 이벤트 실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02.09 20:39
  • 수정 2018.02.09 21: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테일즈런너(이하 테런)’의 홍보모델인 정채연과 다이아 메인 보컬 주은이 테런 OST를 리메이크한 음악과 영상을 공개, 유저 참여형 이벤트 ‘테일즈싱어’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테일즈싱어’ 이벤트는 2월 13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다이아 멤버들이 부른 OST를 따라 부르는 영상으로 응모하면 된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은 OST의 1절 이상을 직접 따라 부른 영상을 촬영 후 테런 홈페이지 내 UCC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이후 ‘센스왕’과 ‘노래왕’ 두 부문으로 나뉘어 유저 투표 50%, 운영자 심사 50%의 기준으로 심사를 받아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각 부문 1위에 선정된 유저들은 문화 상품권 50만원과 ‘테일즈싱어’ 전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노래왕’으로 선발된 유저에겐 스튜디오 OST 녹음, 뮤직비디오 제작, 게임 내 음원 재생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참가한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다이아 체스트가 지급되며, 댓글로 참가자들에게 투표한 유저들 중 100명을 추첨해 골드 체스트가 주어진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위해 정채연과 주은이 테런 OST 음원을 녹음하는 과정을 촬영한 메이킹 영상과 특별 인터뷰 영상도 공개됐다. 해당 영상엔 두 아이돌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이벤트 참가 유저들을 응원하는 인터뷰가 담겨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