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젠, 풍성한 설 이벤트 진행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8.02.12 16:02
  • 수정 2018.02.12 16: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2월 12일 무술년(戊戌年) 설을 맞아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웹젠은 자사의 모바일게임(뮤 오리진, 아크로드 어웨이크)과 PC 온라인게임(뮤 온라인, R2, 메틴, 뮤 이그니션)을 통해 설 연휴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은 2월 15일부터 2월 18일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 ‘호칭 복주머니’ 등 평소보다 강화된 보상을 선물한다. 지난 2월 10일부터는 이용자들이 몬스터를 사냥해 ‘방패연’과 ‘윷놀이’ 아이템을 모아 ‘한복 코스튬’으로 교환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아크로드 어웨이크’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설 연휴동안 모든 게임회원에게 지급할 아이템을 2월 12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진행되는 투표로 결정하고 그 결과에 따라 해당 아이템을 일자별로 지급한다.

PC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뮤 블루)’은 2월 8일부터 2월 22일까지 47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리본상자를 주는 이벤트를 공개했다. 리본상자를 열면 뮨의 알, 장착형 강화 아이템, 각종 보석을 얻을 수 있다. 단, 지급되는 아이템은 상자의 색깔에 따라 무작위로 결정된다.
‘R2’는 2월 14일부터 2월 22일까지 설맞이 대축제를 열고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황금 댕댕이 코인’을 모아 애쉬번 마을의 베라카 NPC에게 교환하면 된다.
‘메틴’은 게임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잃어버린 복주머니’5개를 모아 각 마을에 있는 마하모 NPC에게 전달하면 복주머니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교환된 복주머니에서는 달빛의 정수, 헤라의 다이아몬드 등 고급 게임아이템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웹젠의 웹게임 ‘뮤 이그니션’은 2월 15일부터 2월 17일까지 접속 보상으로 아이템을 선물하는 한편, 2월 14일에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에게 바티칸의 보석, 5배 경험치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