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선데이토즈 ‘애니팡 프렌즈’, ‘스누피’, ‘위베어베어스’ 등 설맞이 이벤트 진행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02.13 11:58
  • 수정 2018.02.13 13: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데이토즈 I‧P 게임들이 설 연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엔 ‘애니팡’ 시리즈와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위베어베어스 더퍼즐’ 등 다양한 게임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많은 유저들에게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위베어베어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게임 ‘위베어베어스 더퍼즐’은 퍼즐을 진행해 만드는 추첨권으로 노트북,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와 연휴 기간 매일 접속하는 유저 모두에게 유료 아이템을 선물한다.
특히, GS25 편의점과 제휴해 판매하는 도너츠, 케이크 등의 위베어베어스 상품을 구매하면 피규어, 게임 아이템, 쿠폰 등을 지급하는 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애니팡3’는 2~3개 스테이지 마다 나타나는 복주머니 스테이지에 도달한 유저 모두에게 선물 꾸러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 꾸러미는 하트와 젬, 코인, 추가이동, 클릭팡을 비롯해 등급별 뽑기권 등 다양한 유료 아이템들을 채운 종합선물세트로 마련됐다.
‘애니팡2’ 역시 설맞이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해 출석부를 확인한 유저 모두에게 일자 별로 클릭팡, 랜덤팡 등의 아이템과 루비, 하트 등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매일 출석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한 보너스 보상도 제공한다.

스누피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역시 출시 후 첫 명절 이벤트인 '달려라! 스누피' 행사를 준비했다. 스누피와 친구들은 같은 스테이지의 유저 20명으로 구성한 그룹의 스테이지 순위에 따라 게임 머니와 힌트 아이템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이벤트는 ‘스누피 틀린그림찾기’와 ‘위베어베어스 더퍼즐’이 2월 13일, ‘애니팡2’와 ‘애니팡3’가 2월 14일부터 행사를 시작해 게임 유저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