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래곤네스트M’, 런칭 쇼케이스 개최 … 동화 속 세계로 떠나자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8.03.13 12:02
  • 수정 2018.03.13 12: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토즈소프트는 3월 13일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이하 드네M)’의 런칭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3월 27일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 사진= 엑토즈소프트

‘드네M는 아이덴티티게임즈의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거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충실히 계승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동화풍의 그래픽과 개성 있는 캐릭터, 3D 논타깃팅 전투 등을 더했다. 모바일 RPG의 특성을 살린 콘텐츠로는 캐릭터 능력치를 동일하게 보정한 후 1대1 전투를 펼치는 PvP 시스템 결투장, 팀워크가 핵심인 네스트, 어비스 던전, 드래곤네스트 등이 있다.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액토즈소프트 오명수 이사와 카카오게임즈 이시우 사업본부장이 참석해 환영사를 전했다. 액토즈소프트의 사업개발을 총괄하는 오명수 이사가 원작인 ‘드래곤네스트’가 그간 쌓아온 성공 경험과 IP가치, 향후 활용 계획에 대해 발표하고, ‘드네M’의 출시 일정을 최초 공개했다. 이어 액토즈소프트 변경호 모바일사업실장이 나와 게임 특징과 재미 요소,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 사진= 액토즈소프트

카카오게임즈 이시우 사업본부장은 “한 시대의 획을 그을 만큼 인기를 끌었던 ‘드래곤네스트’ IP를 계승한 '드네M'의 새로운 출발이 무척 기대된다” 며, “3월 27일 게임 업계에 새 바람을 몰고 올 ‘드네M’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엑토즈소프트 오명수 이사는 “’드네M’은 액토즈소프트가 1년 반 만에 출시하는 모바일 신작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 며, “모바일 RPG, 그 이상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드네M’을 통해 액토즈가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고 나아가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도 활력을 불어넣겠다” 고 전했다.

한편, ‘드네M’은 현재 사전예약 진행 중이며, 오는 3월 27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