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3월 19일 개막 … 한국 재패할 팀은 누구?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3월 19일 개막 … 한국 재패할 팀은 누구?
  • 이준수 기자
  • 승인 2018.03.16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스포츠플러스는 3월 16일 '2018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의 개막전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 사진= MBC플러스

개막전은 3월 19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펼쳐진다. 19일 오후 7시부터 시작되는 개막전에는 BlossoM과 Meta Athena가 맞붙는다. 이어 2경기에서 Runaway와 MVP Space가 승리를 놓고 대결을 펼친다.
특히 주요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RunAway와 이번 시즌 전력 보강으로 신흥 강자로 떠오른 MVP Space의 대결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경기는 티켓 오픈 3분 만에 매진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대회에는 전통의 강호 8개 팀과 컨텐더스 트라이얼을 거친 4개 팀이 맞붙는다. 신구 대결의 승자가 누가 될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는 매주 월, 화, 수요일 3일씩 저녁 7시부터 풀 리그 방식으로 진행되며, MBC스포츠플러스2 채널을 통해 전 경기 생중계 된다. 경기를 찾은 팬들을 위해 경품 행사 및 팀별 팬 미팅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