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그널’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 유저 의견 반영 ‘환영’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8.03.19 12:20
  • 수정 2018.03.19 12: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스타임즈는 3월 19일 ‘시그널’이 유저 의견을 적극 반영힌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 신스타임즈

유저 의견을 최대한 반영한 이번 업데이트는 최고 레벨이 70레벨로 확장되고 신규 시나리오와 퀘스트가 대거 추가된다. 신규 지역과 영웅 원정 던전, 정예 보스의 등장은 고레벨 유저들의 요청에 의해 만들어졌다. 또한 2명이 팀을 이뤄 진행할 수 있는 PvP 시스템이 적용된다. 각 직업별 신규 무기의 추가로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들기 원하는 유저들의 요청이 반영된 결과다. 새로운 성물, 패밀리어 외형, 코스튬 등은 수집에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외에 유저들이 불편함을 호소한 시스템의 개선이 이뤄졌다. 영웅원정 통합 매칭 시스템, 우정 참전 시스템이 수정되며 영웅 원정 극한 모드의 날짜 제한이 단축된다. 또한 랭킹전 대전 기록이 최적화 되 유저들이 정보를 얻기 쉬워질 전망이다.

한편, ‘시그널’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전문 어플리케이션에서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7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제공된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진행하는 ‘시그널’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와 사전 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고, 앞으로도 함께 발전해 나가는 ‘시그널’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