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브리스톨 탐험대’ 두 번째 탐험이 시작된다!

  • 윤영진 기자 angpang@kyunghyang.com
  • 입력 2007.06.18 12: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항해일지를 비롯해 메신저, 감정 이모티콘, 랭킹 시스템 등 신규 컨텐츠 추가  
- 2차 클로즈드 베타 탐험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 증정

구름인터렉티브는 노아시스템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험 MMORPG ‘브리스톨 탐험대’의 2차 클로즈드 베타 탐험을  지난 6월 15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2차 클로즈드 베타 탐험에서는 탐험대원들 간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메신저와 다양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이모티콘이 추가된다. 또한 모험을 향한 탐험대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항해일지’를 새롭게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위대한 해적 플린트 선장의 유산으로 알려진 항해일지는 게임 내에서 수행 가능한 퀘스트 관련 내용과 자신이 획득한 보물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다.



이 외에도 랭킹 시스템, 격납고 등의 신규 컨텐츠들이 공개되며, 1차 클로즈드 베타 탐험에서 발견됐던 불편사항을 개선해 유저들이 보다 즐거운 2차 클로즈드 베타 탐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브리스톨 탐험대’ 2차 클로즈드 베타 탐험은 오는 6월 19일까지 총 5일간 실시되며, 탐험시간은 평일은 오후 5시~10시, 주말은 1시~10시까지이다.

한편, ‘브리스톨 탐험대’는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탐험대원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스톨 탐험대’ 공식 홈페이지(http://bristol.goorm.com)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