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PM, ‘몬스터VR’ 2019년 설날 맞이 이벤트 실시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19.01.29 17:01
  • 수정 2019.01.30 18: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몬스터VR, 오는 2월 4일(월)부터 3일 간 송도점, 건대점에서 설날 맞이 이벤트 실시

- 한복 입기, 대형 윷놀이 등 설 명절 분위기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 마련

  가상현실(VR) 플랫폼 개발 및 VR 테마파크 운영 기업 ㈜GPM(대표 박성준)이 자사가 운영 중인 VR 테마파크 ‘몬스터VR’에서 설날을 맞아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설날 이벤트는 ‘몬스터VR’ 인천 송도점에서 오는 2월 4일(월)부터 3일 간, 서울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에서 6일(수) 하루 동안 진행되며, ‘몬스터VR’에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오는 2월 5일(수)인 설날 당일에 한복을 입고 ‘몬스터VR’을 방문한 이용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자신의 SNS에 사진을 촬영해 인증샷을 올리면 다양한 선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대형 윷놀이 던지기 이벤트가 펼쳐진다. 몬스터VR 이용객이라면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대형 윷을 던져 진행자가 제시한 윷이 나오면 나오면 텀블러, 아메리카노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GPM 박성준 대표는 “2019년 새 해를 맞아 몬스터VR을 찾아주신 이용객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이번 설날 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이벤트와 함께 몬스터VR의 다양한 어트랙션과 콘텐츠를 즐기며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경향게임스=안일범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