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A 엑세스, PS4 도입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5.09 15: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A가 자사 구독서비스인 EA 엑세스를 PS4에 도입한다고 밝혔다. 7월부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EA 엑세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사진=EA
사진=EA

EA 엑세스는 Xbox One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해 왔으나, 이번 발표를 통해 PS4 이용자들 역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EA 엑세스 이용자는 새로 출시된 EA 게임을 10시간 동안 플레이하거나, 게임·확장팩·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경우 10%의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을 구매하기 전 시험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특히 시험 버전은 게임 출시 전에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EA 엑세스를 통해 ‘배틀필드5’를 비롯해 ‘FIFA 19’, ‘NHL 19’, ‘NBA LIVE 19’ 등의 EA 대표 스포츠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심즈4’, ‘타이탄폴2’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콘솔 이용자들의 서비스를 이용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EA는 올해 초 EA 엑세스를 타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할 계획을 밝힌 바 있다. 당시는 PS4와 스위치 중 어떤 플랫폼을 선택할 지 알려지지 않았다. 이번 발표를 통해 PS4 이용자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