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튜버 우승 헌정 영상에 T1 ‘좋아요’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9.05 11:48
  • 수정 2019.09.05 16: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리 유튜브 채널 ‘승우아빠’가 올린 SKT T1 우승 헌정 영상이 화제다. 특히 영상에는 T1 유튜브 채널이 직접 멘트를 남겨 팬들이 훈훈함을 느끼고 있다는 소식이다.
 

‘승우아빠’는 요리 전문 채널으로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레시피를 목표로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해 왔다. 평소 T1의 팬으로 알려진 ‘승우아빠’는 LCK 8회 우승을 기념해 헌정 영상을 제작하며 팬심을 드러냈다.
‘승우아빠’가 공개한 영상은 ‘SKT T1 Burger’로 T1의 로고를 딴 햄버거를 제작하는 모습을 담았다. 평소 ‘승우아빠’는 자막을 통해 다양한 인터넷 유행어를 삽입하는 등 재미를 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영상 역시 LCK 팬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가 가득하다.
먼저 빵을 만들기 위해 이스트를 계량하는 과정에서 동부리그를 언급하며 LCK 서머 1라운드에서 5연패를 하며 9위를 기록한 T1의 모습을 떠올리게 했다. 또한 수제 마요네즈를 만들며 ‘페이커’의 별명 중 하나인 마포고 매콤주먹을 패러디한 매콤주먹맛 마요네즈라는 이름을 붙이는 등 평소 T1에 가진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팬케이크 아트를 이용해 T1 마크를 만든 ‘승우아빠’는 햄버거 맨 위에 ‘페이커’ 피규어를 위치시키며 T1 관계자나 선수들이 영상을 보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승우아빠’의 바람인 통한 것일까. 영상이 올라온 지 한 시간 만에 T1 유튜브 채널 관리자가 직접 영상에 ‘우승의 맛 ON!’, ‘헌정 버거 감사합니다. 롤드컵도 화이팅’이라는 댓글을 달며 호응에 나섰다.

한편,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이렇게 짧은 시간에 음식을 만들었었다고?”, “우승기념으로 술을 담궈보는 것은 어떨까”, “‘LoL’에 쓰이는 용어가 들어가서 신기하다”, “‘엠비션’과 ‘페이커’를 초대하면 좋겠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