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WS 페이즈 1’, 첫 주 위클리 파이널 결과 발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4.19 18:1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프톤의 펍지 스튜디오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동아시아 지역 통합 e스포츠 대회인 ‘펍지 위클리 시리즈(이하 PWS)’ 페이즈 1의 첫 주 위클리 파이널 결과를 공개했다.
 

제공=크래프톤

위클리 파이널 두 번째 및 여덟 번째 매치에서 치킨을 획득한 ‘보여줄게’가 1주 차 승리를 하며 상금 2천 2백만 원을 획득했다. 마지막 매치까지 예측할 수 없는 경기를 펼친 끝에, 2위 팀과 동일하게 2회 치킨을 획득했으나 더 많은 킬 수를 기록한 ‘보여줄게’가 승리했다.

마지막 날 초반 연속으로 치킨을 획득한 일본의 ‘엔터포스.36’이 2위를 차지했고, 한국의 ‘ATA 라베가’는 1치킨이지만 참가 팀 가운데 최다 킬을 기록해 3위에 올랐다. 그 외에 ‘그리핀’, ‘젠지’, ‘담원 기아’, ‘Global Esports Xsset’, ‘노코멘트’가 치킨을 하나씩 차지하며 상금을 백만 원씩 획득했다.

오는 4월 21일과 22일 오후 7시에는 PWS 페이즈 1의 2주 차 위클리 서바이벌 경기가 열린다. 각 매치에서 치킨을 획득한 12개 팀이 와일드카드 상위 4개 팀과 함께 위클리 파이널에 진출한다. 4월 24일, 25일에 열리는 위클리 파이널은 하루 5매치씩, 양일간 치킨 획득 수 및 킬 수로 순위가 결정된다.

5주간 위클리 파이널 승리 팀들과 누적 치킨 상위 팀까지 총 16개 팀이 6주 차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하여 최종 우승과 상금 4천만 원을 두고 치열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