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탈블리츠: 컴뱃아레나, ‘시즌2: 이클립스’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4.26 09: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는 VR 게임 모탈블리츠: 컴뱃아레나(이하 모탈블리츠)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시즌2: 이클립스’를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이하 PSVR)’에서 공개했다.
 

제공=스코넥엔터테인먼트

모탈블리츠의 ‘시즌2: 이클립스’는 새로운 스타일과 진일보한 성능의 ‘이클립스 아이템’을 포함한 신규 아이템 70여 종을 추가했다. 아울러 스코넥은 신규 아이템이 더해짐에 따라 유저 캐릭터의 체력 및 이동속도 등의 밸런스를 조정해 신규 아이템을 게임 속에서 충분히 활용하며 더욱 다이내믹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

스코넥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유저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게임 경험치를 통해 새로운 시즌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시즌2 프리미엄 배틀 패스’를 출시했다. 또한 유료 유저에 한해 제공했던 ‘스탠다드 패스 아이템’의 일부를 무료 이용자들도 획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황대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모탈블리츠’는 출시 당시 북미와 유럽 등 전 세계 PSVR 마켓에서 1위를 기록할 만큼 메타버스 시대에 당사의 핵심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지난 20여 년간 축적한 VR 콘텐츠 기술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한편 앞선 XR 기술을 적용한 실감 콘텐츠를 개척해 국내 대표 XR 기업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