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화생명e스포츠,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팬미팅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5.10 11: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생명e스포츠가 5월 21일 저녁 8시부터 ‘2021 한화생명e스포츠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한다.
 

제공=한화생명e스포츠

이번 행사는 2021 LCK 스프링 시즌 동안 열정적으로 응원해준 팬들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온라인 팬미팅에서는 ‘쵸비’ 정지훈, ‘데프트’ 김혁규 등 1군 선수 7명 전원이 출연해 팀을 구성하고 대결 구도를 펼치게 된다. 이와 동시에 팬들과 소통하는 이색적이면서도 다채로운 내용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온라인 팬미팅은 e스포츠 업계 최초로 글로벌 소셜 미디어 채널인 트위터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아이돌, 배우 등 유명 K-POP 스타를 만나던 트위터의 ‘블루룸 라이브’로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해 국내 팬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의 참여 편의성도 함께 고려했다.

이번 ‘2021 한화생명e스포츠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트위터 계정(@HLEofficial)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5월 13일부터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지될 이벤트 웹 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자에겐 팀 승부 예측, 경품추첨 응모 등 특별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지난 스프링 스플릿에서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준 팬 여러분들을 위해 이번 팬미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를 즐기는 팬 여러분의 에너지 넘치는 삶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