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퍼엑스,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공식 파트너로 선정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5.12 10: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퍼엑스가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5월 12일 밝혔다. 발로란트는 라이엇 게임즈의 FPS 게임으로 올해 챔피언스 투어를 처음으로 개최한다. 하이퍼엑스는 투어의 공식 파트너로서 자사의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마우스패드를 지원할 예정이다.
 

제공=하이퍼엑스

라이엇 게임즈의 글로벌 e스포츠 파트너십 총괄자 나즈 알레타하는 “하이퍼엑스가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의 새로운 파트너가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하이퍼엑스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 패드와 함께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오는 5월 24일부터 치러질 경기 그리고 그 이후 여정 또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는 1년 동안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오스트리아 각 지역에서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지역 단위 경기인 ‘챌린저스’와 챌린저스의 상위 입상자들이 겨루는 국제 대회 ‘마스터스’, 그리고 최강 팀들이 모여 경쟁하는 ‘챔피언스’ 총 3단계로 구성되며, 2주간의 챔피언스 경기를 통해 최종 한 팀이 발로란트 글로벌 챔피언으로 등극한다.

하이퍼엑스 측은 “발로란트는 최근 2년간 엄청난 성장을 해왔으며, 올해는 세계적인 e스포츠 토너먼트까지 개최하게 됐다. 우리는 이러한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무척 뜻깊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